소소한 일상

우리집 고양이 "가을이" 미용

친절한호이씨 2020. 2. 23. 11:43

대구 경북 지역의 코로나 19 사태가 심각하네요....

더 이상 지역사회로의 전파가 안돼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우리 모두 개인위생 철저히 해 감염되지 않도록 신경 써야겠습니다.


주말인데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못하니 자연스레 노트북을 펼치게 되네요.

밀린 일기나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일기장의 시계가 작년 7월에 멈춰있네요.......


우리집 고양이 가을이와 동거를 시작한지도 벌써 만2년이 지났습니다.

아이들이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어쩔수 없이 키우고 있긴한데.....

아파트에서 반려동물을 키운다는게 그리 쉬운 일이 아니네요.

그럼 고양이의 장단점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장점

- 강아지처럼 짖지 않는다(단, 중성화 수술 요망)

- 산책 시키지 않아도 됨

- 운동화나 물건 물어 뜯지 않음

- 배변은 배변통에 100% (한번도 실수 한적이 없음^^)

- 2~3일 집을 비워도 문제 없음(혼자 잘 지냄)


단점

- 털이 많이 빠짐....ㅠㅠ(털 자주 깎으면 해결 됨)

- 발톱 관리 해야 함(우리집 쇼파 ㅠㅠ)

- 주인과의 교감이 별로 없음




(2019. 7. 13.(토) 우리 동네 캣츠앤 펫 살롱)




우리 가을이 정말 정말 모처럼 외출합니다.

커진 눈을 보니 살짝 긴장하고 있네요~

갑자기 불쌍하노....ㅠㅠ



낯선 곳이라 긴장하고 있네요.....




미용 작업대~



작업 시작했습니다.

미용 처음하는 아이 치곤 잘 대주고 있습니다.



어이쿠~ 털이 엄청 많네요~ㅋ




미용하는 동안 샵 구경합니다.




캣츠 앤

Cats &




샵에서 키우는 "뿌이"라는 고양인데 한쪽 눈을 다쳤더군요....




"뿌이"

득도를 했는지 처음 보는 제가 만져도 미동하나 하지 않습니다.

부처님 고양인지.....ㅋ




고양이 호텔도 있고요~




미용 요금입니다.

사람에 비해 비싼편이죠~ㅋ

무마취 미용 65천원입니다.

미용후 샤워 포함입니다.




가을이의 표정이 귀엽습니다.









점점 치킨의 모습으로 변하고 있네요.ㅋ



흔적



미용 처음하는 아이치고는 잘한거랍니다.


집에가서 간식 좀 많이 줘야겠습니다.



가을이 간식 주고~

저도 간식 좀 먹네요~^^



고양이는 더위를 많이 탄다고 하네요.

지금 7월이니까 올여름 가을이 시원하게 보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