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 산을 오르다~

우리 동네 뒷산 치맥 야등~ 대구 와룡산

친절한호이씨 2019. 7. 6. 00:14

오늘은 사월회 치맥 야등 가는 날입니다.

근데 며칠전부터 허리가 아픕니다.ㅠㅠ

요근래 몇년 허리 컨디션 좋았는데 갑자기 신호가 왔습니다.

이거.....참 난감합니다.

산행지가 다른데도 아니고 저희 집 바로 뒷산이라 호스트가 참석 안할 수도 없고......

일단 출근부터 하겠습니다.

뭅뭅~~~



(2019. 5. 14.(화) 대구 와룡산 상리봉 야경)



현재 시간 21:30

대구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형님들 만납니다.

허리는 아직 좀 거시기 한데 희한하게도 막상 배낭 메고 나오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ㅋ




오늘 허리가 안좋은 관계로 배낭도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 제일 가벼운 걸로~

카메라도 제가 가진 것 중 제일 작은 슴폰으로 챙겨 갑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사진은 형님들 사진 많이 도용합니다.^^*




오늘 산행 코스는 성서노인종합복지관~용강서원~헬기장~상리봉~헬기장~

노인복지관 코스입니다.

산행 거리는 4.67km

산행 시간은 3시간 9분(쉬는 시간 1시간 18분 포함)입니다.








용강서원 지나갑니다.




서원 지나면 본격적인 등로가 시작됩니다.







혼자 가라면 못갑니다.ㅋㅋ

형님들이랑 같이 가니까 든든 한데요~^^




야등의 계절이 왔나 봅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동호회 회원들 수십명이 내려 갑니다.

일몰 무렵부터 산행 했나 봅니다.

우린 올라가고~

저들은 내려갑니다.

  






야등은 진짜 앞이 안보여 그런지 금방 올라 갑니다.ㅋㅋ

와룡산 헬기장 도착했습니다.

현재 시간 21:57

들머리에서 27분 걸렸습니다.




헬기장에서 본 대구 북구 사수동 방향입니다.

와룡대교 야간 조명이 보이네요~



상리봉 방향 헬기장 아래에서 대구 시내 조망 즐겨 봅니다.

여기가 야경 첫번째 포인트입니다.








아카시아가 끝물이긴 하지만 그래도 향이 좋습니다.








헬기장에서 이 곳 상리봉까지는 완전 룰루랄라 등로입니다.

금방 도착했습니다.^^

헬기장에서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와룡산 상리봉 전망데크~










경부고속도로 금호분기점 야경~



후훗~~~ 이런 야경 보면거 치맥하면 맛이 있을까요? 없을까요?

흑흑흑.....안먹어 봐서 모른다고요???

이런이런......


아직 경험 없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구제해 드리겠습니다.ㅋㅋ




파튀~ 준비합니다.








폰으로 찍어 색감이 안좋네요....ㅠ




제가 앉아 있는 자리에서 줏었습니다.





여기 와룡산 상리봉이 대구 서구 해맞이 장소입니다.

아마 신년 황금돼지 행사때 쓴 돼지가 아직 여기 남아 있는 모양입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에님 포스팅 검색해 보다가 올 신년 여기 상리봉에서의 해맞이 행사 사진을 찾았는데

하트 조형물 아래에 돼지 얼굴 보입니다.ㅋㅋㅋㅋ




오늘 행사를 위해 구매한 데크용 랜턴 스탠드입니다.ㅋ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했네요~^^



흫이 난다~ 흫이 나~~~ㅋㅋ




일식집에서 튀김 나오면 시마이~

맥주집에서 과일 나오면 시마이~




오늘 상리봉 맥주집 맥주 떨어 졌습니다.


과일도 나왔고 술도 없고 오늘은 여기서 시마이 하겠습니다.



올라 올땐 몰랐는데 데크에 가만히 앉아 시원한 맥주 마시니까 춥습니다.

바막을 가져와서 괜찮았지 안그랬으면 오래 못 앉아있었지 싶었네요~

글고 너무 기분좋게 앉아 있어 그랬는지 허리가 하나도 안아프더군요~ㅋㅋ


참~ 여기 상리봉 데크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들머리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백패킹 장소로 아주 좋습니다.

야경도 괜찮고 접근성이 좋아(우리집 바로 뒤 ㅋㅋ) 여기서 하룻밤 자는 것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멋진 야경 다시 한번 눈에 담고 하산 준비 합니다.




다시 헬기장으로~









헬기장 도착했습니다.

현재 시간 0:00

자정입니다.

산에님은 능선따라 이동하시다 댁으로 하산하신답니다.

호산자님과 최국짱님 그리고 저는 여기 헬기장에서 노인복지관 방향으로 하산합니다.

오늘 너무 즐거웠습니다.ㅋㅋ

치맥 야등은 허리도 낫게 하는 통치약이군요~



올해 처음 야등하고 두달이 다돼 갑니다.

빨리 날 다시 잡아 봐야겠습니다.


근데 야등은 금욜 하는걸로~~~ㅋㅋ